본문 바로가기

스네이크이슈

소녀시대 유리 킬미힐미 특별출연!!

소녀시대 유리 킬미힐미 특별출연!!

 

 



뭐 저번주 애기지만 가족들과 킬미힐미 마지막 방송을 봤습니다

사실 우리나라 드라마는 그렇게 즐겨보지 않는 편인데 동생과 어머니가

즐겨보아서 가끔씩 보기만 했죠. 

첫 화부터 꾸준히 봤으면 재밌었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다중인격이라는 독특한 소재도 마음에 들었구요. ㅋ  

 

 

 

 

킬미힐미의 마지막 화.

소설가(맞나요?) 리온이 킬미힐미라는 책을 내서 베스트셀러가 되었는데

서점에서 우연히 마주친 여인이!! 커헉!! 소녀시대 유리라니!!

 

 

 

 

 

이런 깜짝 출연이라니 정말 놀라면서 봤랐습니다. ㅋㅋ  

 

 

 

 

 

그런데 리온이가 이름이 뭐냐고 물어보자
'안요나에요~오빠 내가 간다~'  하는데

무지 귀여웠어요 ㅋㅋㅋ

 

 

 

 

음..개인적으로 유리양이 드라마 출연 한번 더 해주면 좋을 거 같은데
패션왕 같은 배역 말고 

 

까메오로 나온 안요나처럼 발랄하고 귀여운 이미지로 말이죠!

소녀시대에서 은근 섹시 컨셉을 맡고 있지만..

 

 

 

 

 

실상은 요렇게 귀여움이 묻어나는 아가씨라는 걸  알고 있거든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