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일리통신

소녀시대 태티서 루이까또즈 전속모델 활동!!

소녀시대 태티서 루이까또즈 전속모델 활동!!

 

 

소녀시대 태티서가 프랑스 패션브랜드인 루이까또즈의
2015년 전속모델로 발탁되었다네요.

 

 

 

 

 

1년간 루이까또즈의 전속 모델로 활동하면서
화보 촬영은 물론이고 각종 행사 참석도 할 거라고 합니다. 


 

 


루이까또즈는 '오프에어(OFF AIR)'라는 테마로 촬영을 했는데요.

방송이 아니라 파티 현장 속의 일상을 컨셉으로 표현했다네요. 

 

 

 

 

 

 


셋 다 예쁘지만 막내가 정말 눈에 띄게 예뻐졌어요 >_< 

 

 

 

 


동네 미영이에서 성숙하고 치묭적인 매력녀로 변신한 티파니!!

 

하트3

 

 

 

 

 

태연이도 더 이상 꼬꼬마 리더라고 부를 수 없을 거 같아요

이젠 정말 숙녀!!

 

 

 

 

 

루이까또즈는 '루이 14세와 그가 사랑한 세 명의 여인'을
컨셉으로 한 브랜드라고 하는데요.

태티서도 멤버가 3명이고 해서 그런지 조화가 이뤄지는 거 같습니다. 

 

 

 

싸인회 같은 건 안 하려나? ㅋㅋㅋ

 

 


태티서 루이까또즈 2015 SS 광고 촬영 현장 + 인터뷰